본문 바로가기

미국 (USA)

[미국서부여행] 감자튀김+패스트라미 & 핫도그 60년 된 맛집 더햇 (The hat)

미국서부 캘리포니아 엘에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?


미국음식의 참 맛을 느끼고 싶다

느끼하지만, 맛있어서 참을 수 없는 맛을 경험하고 싶다



이런분들께 추천할 맛집 소개합니다

 


옐프 (Yelp)에서 현재 무려 1,000개 이상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고


5개 중 별 4개의 평을 받고 있는 맛집입니다!

 

 

 

The Hat (더햇) 


60년된 맛집 입니다.


아래 로고를 보면 1951년부터라고 되어있네요


 

지점은 여러개가 있는데요,


저는 그 중에서도 브레아(Brea)에 위치한 지점에 다녀왔습니다.


엘에이 (LA) 여행하시는 분들은 

패서디나 (Pasadena) 둘러보시면서 패서디나 지점 가도 될 것 같네요.



ALHAMBRA - Garfield & Valley

BREA - Imperial & State College

GLENDORA - Route 66 & Grand

LAKE FOREST - Lake Forest & Rockfield

MONTEREY PARK - Atlantic & Riggin

MURRIETA - Murrieta Hot Springs & 215 FWY

PASADENA - Lake & Villa

RANCHO CUCAMONGA - Foothill & 15 FWY

SIMI VALLEY - Los Angeles & Williams

TEMPLE CITY - Rosemead & Broadway

UPLAND - 11TH & Central

 

 

패스트라미 딥 (Pastrami Dip) 이 이집의 명물 입니다.

 

메뉴가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

 


아래는 치즈와 패스트라미가 잔뜩 얹어진 감자튀김이에요

(콜라는 필수!)


패스트라미 (Pastrami) 는 양념한 소고기를 훈제하여 차게 식힌 것으로

식감이 햄보다 좀 더 고기같아요





 

 

 


저는 패스트라미 위주로 시켰지만

칠리소스가 올라간 칠리 감자튀김 (Chili Fries)

핫도그 와 햄버거도 맛있어요

 



 

 

마지막으로 Yelp 링크 첨부합니다.


http://www.yelp.com/biz/the-hat-brea?osq=the+hats